PROCESS


모든 시공절차를 전문적인 현장경험과 노하우로 정밀한 절차를 걸쳐 완성합니다.

  • STEP 1.온라인 견적 및 사무실상담

    온라인견적을 통해 고객님의 공사정보 및 공사 내용,
    인적사항을 기재하셔서 접수하시거나
    유선상의 통화로 사무실 상담일자등을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.

  • STEP 2.현장확인 및 실측

    온라인견적 또는 사무실상담을 통한 1차 견적서를 받아보시고
    공사예산에 적합하신지 검토후 실측요청을 하시면
    현장 실측을 통한 현장컨디션 확인 및 간단한 현장상담을 진행합니다.
    * 지역에 따라 실측비용이 발생될수 있습니다.

  • STEP 3.가계약

    실측과 상담내용토대로 2차 견적서를 받아보신후 공사진행의사가
    있으신 경우 가계약을 진행합니다.
    가계약을 통해 디자인 작업 진행 및 공사일정등을 확정을 짓는 과정입니다.
    * 착공전 공사취소의 경우 가계약금은 반환이 어렵습니다.

  • STEP 4.본계약

    상담을 통한 디자인 컨셉과 어나더그라운드에서 제안하는 1차 디자인미팅을 통해
    시안을 확인하시고 마감재를 선택하신후 변경, 적용된 2차 시안
    및 디자인에 따른 금액적용후 본계약을 진행합니다.
    * 고객님의 사정으로 공사연기가 발생될경우 계약금액의 30% 해당하는 위약금이 발생됩니다.

  • STEP 5.공사진행

    시공일정에 맞추어 본공사가 진행이 되며 공사일정중 변동사항이나 협의사항이
    발생될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조율 및 수정작업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6.공사완료

    공사완료후 현장고객인수인계 및 미비사항점검과정이 진행됩니다.
    촬영은 클라이언트와 사전협의후 진행됩니다.
    촬영된 자료는 홈페이지 및 각종 미디어 자료로 활용됩니다.

  • STEP 7.A/S

    보증 기간은 1년이며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된부분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    문제발생시 신속히 보수를 진행합니다.